*블랙혼마루
*도검이 파괴되는 내용입니다
주인님은 강한 검만을 좋아하세요. 그래서 단도나 협차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으셔요. 타도도 그렇게 달가워하지 않으시지만, 그래도 사용할 만큼은 참아주시죠. 강한 검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연결이란 게 필요하다고 해요. 일단 기동력을 우선 높이겠다고 단도들이 먼저 소재로 사용되고, 그다음은 협차들, 종종 타도들도 그렇게 사라지죠. 또, 아주 가끔은 태도까지요.
다른 방법으로는 수행이란 걸 다녀오면 된다고해요. 하지만 주인님은 저희가 수행갈 수 있을 만큼 단련시키는 과정부터 싫으신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에게는 방법이 하나 뿐이었던 거죠. 저희는, 저희들 중에 누구라도 강한 도검이 되었으면 했어요. 하나라도 가능성을 보여준다면 다른 검들에게서도 희망을 가져주실테니까요! 우리는 곧장 누가 중심이 될지 공평하게 가위바위보로 정했어요.
그렇게 당첨된 건 아키타였어요. 우리는 우리들의 본체를 모아서 아키타의 본체에 연결하려 했어요. 조금 실수가 있었다면, 어, 우리는 제대로된 연결 방법을 몰랐다는 거에요.
아키타는 그대로 부러졌어요. 슬픈 일이었죠. 그치만 아시다시피 단도는 정말 흔한 검이랍니다. 다른 아키타는 많았어요. 그리고 아키타는 부러졌지만, 아키타를 부러뜨린 우리는 조금 강해졌고, 아키타의 정신이 우리 머릿속에 깃들었죠.
우리는 아마도 그게 연결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에요. 단지 그 뿐이였어요. 마침내 단도 하나가 다른 단도 모두와 '연결'되었지만 여전히 우리는 약한 검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협차들과 연결되기로 했어요. 조금 강해지기는 했기 때문에 단도들끼리 연결할 때보다 적은 시간이 걸렸어요. 하지만 우리는 아직 약했어요.
다음은 타도였어요. 다음은 태도들이었어요. 다음은 대태도, 창, 치도, 츠루기..... 정신을 차렸을 땐, 혼마루의 모든 도검이 연결된 뒤였죠. 혼마루는 고요했지만 우리는 외롭지 않았어요. 모두의 정신이 여기 모여있으니까요.
우리는 이전의 다른 어떤 도검들보다 강해져 기쁜 마음으로 주인님께 찾아갔어요. 이렇게 강해졌는데 주인님은 아직도 마음에 차지 않으셨나봐요. 굉장히 큰 소리로 고함을 치며 화냈어요. 우리는 너무 슬펐어요.
어떻게든 이 슬픔을 주인님이 알아주셨으면 했어요. 답은 금방 나왔어요. 그야, 주인님의 정신이 우리와 연결되면 되는 이야기잖아요.